이건...'드림주의 이상형과 드림캐가 일치하나'에 대한 이야기가 오갈 즈음...

예전부터 밀던 이런저런 썰을 어케저케 짬뽕시켜 나온 날조 오브 날조 킹오브 날조

이 달의 날조 올해의 날조 아무튼 드림 날조 과거 썰이다.........

 

 

더보기

 

 

 

대충 7재해 일어난 직후....?

둘 다 가족을 잃고 혼자서 돌아다닌지 얼마 안 된 시기이고 메리는 완전 햇병아리 모험가.

저 때 르드의 얼굴이 은연 중에 메리의 이상형처럼 자리 잡아서...

모르도나에서 다시 만났을 때 기억은 못 했지만 단번에 반했다는 그런 이야기 ㅋㅋㅋㅋ

 

둘이 예전에 만났다는 아이디어는 원래 절절님이 써주신 연교 글에서 먼저 나왔는데....

거기 나온 과거 장면을 쫌 더 이케저케 다듬어 그려보았다 ㅋㅋㅋㅋㅋㅋ

절절님 글에서는 크리스탈 브레이브 시점의 둘이 한창 썸 타고있던 때인데...

불씨가 살짝 튄 비슷한 상황에서 (물론 이 때의 메리는 베테랑이므로 대처를 아주 잘했다 ^^;)

일베르드의 표정과 목소리 때문에 메리만 이 기억을 겨우 떠올리고...

둘이 함께 공유하는 과거의 기억이 있었다는 사실에 아주 기뻐했다는 그런 내용..

근데 르드는...기억을 못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드가 불이나 화재에 민감하다는 날조 설정은 나름대로 설정집에서 본...

가족을 재해로 인한 화재로 잃었다는 것에 근거하여 붙여준 것이다....ㅋㅋㅋㅋ

길었던 그먼십 주절주절 끄읕~~

 

 

 

'FFXIV > 만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아있다는 증거  (0) 2023.05.29
오해  (0) 2023.05.25
파스타  (0) 2023.05.17
취침 전  (0) 2023.05.17
220304 꿈  (0) 2023.05.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