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불타고있는 킹오파........
15 할인 기다리며 올스타와 구작, 아랑전설 하고 노는 요즘ㅋㅋㅋ
 
 
 

더보기
빌리 뭔가 마이애미 바이브로 그려본거 ㅋㅋㅋ

 

 

요건 그냥 무난한 버전...

 

 

은근 두툼한듯해서 좋아 빌리......

 

 

드림주 레일라와 릴리...

 

 

서스펜더 빌리....^^///

 

 

반다나 벗고 윙크하며 웃는 97 승리모션 보고 익룡이 되어버린 나...

 

 

마리두 좋아했었다! 글고보니 빌리 얌작과 함께 셋이 팀이었음 ㅋㅋㅋ

 

 

97스페셜 팀~~~~

 

 

진짜 애정한다 얘들아 비록 너희는 그리 사이가 좋지 않겠지만....

 

 

어딘가 터진 빌리 왜케 좋은지................미안하다...((ㅋㅋㅋㅋ

 

 

반팔 얌작 러프~

 

 

하 요번작 털코트 입고 나온거 진짜 룽하더라.....ㅠ

 

 

얌작이랑 얌작 드림주 케이코....ㅋㅋㅋ

 

 

하놔 얘네 툭하면 이런 분위기로 그려짐........ㅋㅋㅋㅋㅋㅋ

 

 

엄청...무난해보이는 사복 입히기 ㅋㅋㅋㅋ

 

 

직장에서의 2인자 빌리와 이웃집 빌리...드림 낙서ㅋㅋㅋㅋㅋ

 

 

짧머 빌리도 좋아하지만 긴머 빌리도 너무너무 귀엽다 이 말이야 ㅠ

 

 

 

'KOF > 낙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KOF 낙서 모음 (24년 5월분)  (0) 2024.05.31
KOF 드림주 프로필 (수정 중..?)  (0) 2024.04.02
KOF 낙서 모음 (24년 3월분)  (0) 2024.04.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