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킹오파 그림들....!!!!!

 

 

 

더보기
릴리한테 이것저것 입히기...!

 

 

ㅋㅋㅋ 자극적인 노래 듣다가 그린거...^^;

 

 

어린이날 칸 남매...

 

 

어린이날...류지 쿤.......^^;;;;

 

 

95에서 이오리한테 반죽음 당한거 기스가 입원시켰을거 같다는 상상을 함...ㅋㅋㅋ

 

 

드림...좁은데 가둠 ㅋㅋㅋ

 

 

이 쪽도 가둠 ㅋㅋㅋㅋㅋ

 

 

진짜 누구야 상탈에 오버롤만 입힌 천재가.....근데 그리고나니 넘 베니마루 포즈라 웃었음 ㅋㅋ

 

 

이케바나라는 전통 꽃꽂이 너무 케이코한테 어울리길래 그렸음...심심해 죽겠는 얌작 ㅎㅎ

 

 

무신4 코디 자료 보면서 그림 ㅋㅋㅋ

 

 

오버롤 안에 흰 티샤쓰 입혀봄...깜찍하네 ㅋㅋㅋㅋㅋ

 

 

더워서 땀나니까 빨래하는...빌리...라고 쓰지만 결국 사심 채우기...

 

 

97 삼신기 팀 엔딩 보고 여운 쩔어서 그린거 ㅠㅠㅠㅠ

 

 

치즈루 꼭 그려보고싶었다....

 

 

나 쿄 처음 그려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오리도 처음 그려봄.....이제와서 얘네를 그리게 되다니 사람 앞일은 진짜 모르는거야...

 

다시 대전격겜 잡으니깐 근육 연습하게 되더라......

 

 

담달에는 다른 캐들도 좀 더 그리고싶군....

글고 뭔가 좀 공들인 컬러 일러도 그려보고싶어...ㅠ0ㅠ

'KOF > 낙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KOF 낙서 모음 (24년 4월분)  (0) 2024.05.01
KOF 드림주 프로필 (수정 중..?)  (0) 2024.04.02
KOF 낙서 모음 (24년 3월분)  (0) 2024.04.01

+ Recent posts